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카테고리 없음

by 제주일보 2022. 1. 11. 17:13

본문

728x90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누웨마루 거리에 BTS 지민 포토존을 새롭게 조성했다.

포토존 방문 후 촬영한 사진을 비짓제주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BTS 멤버 지민이 자신의 SNS에 제주여행 인증사진을 올리면서 누웨마루 거리와 스누피 가든, 사계 설쿰바당 등 그가 방문한 도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또 BTS 팬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상에 포스팅 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소정의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는 또 BTS 지민이 방문했던 장소와 주변 관광 콘텐츠를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홍의석 기자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88909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 제주일보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연동에

www.je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