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은행장에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 선임

카테고리 없음

by 제주일보 2022. 3. 23. 21:19

본문

728x90

제주은행 신임 은행장에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이 선임됐다.

제주은행은 23일 본점 대강당에서 제62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을 신임 은행장으로 선임했다.

박 신임 은행장은 1989년 신한은행에 입행해 캐나다·아메리카 신한은행 법인장, 연금·외환사업 본부장, 신한금융지주회사 부사장(CSO), 신한은행 부행장(디지털개인부문장) 등을 역임했다.

박 은행장은 취임사에서 ‘출발은 고객으로부터’, ‘도전과 변화’, ‘제주의 자부심이 되는 은행’이라는 경영 방향을 제시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으로 돌려놓고, 조직 의사결정의 기준이 조직 위계가 아니라 고객의 데이터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 행장은 또 임직원들에게 “‘제주은행이 하는 것이 제주지역 최고의 표준’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조직의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하기로 결의하는 등 모든 의결 사항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또 박용욱 상임감사위원과 이원호·변영철·정순여 사외이사가 재선임됐고, 이인균 비상임 이사가 신규 선임됐다.

김문기 기자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90730 

 

제주은행장에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 선임 - 제주일보

제주은행 신임 은행장에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이 선임됐다.제주은행은 23일 본점 대강당에서 제62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박우혁 전 신한은행 부행장을 신임 은행장으로 선임했다.박 신임

www.je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