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서 6일 기자간담회
국민의힘 선대본부 원희룡 정책본부장은 6일 “정권교체는 제주의 미래를 위해서도 기회를 넓히고 발언권을 넓힐 수 있는 기회이고, 제주도민이 이를 잘 활용해야 한다 ”고 밝혔다.
원 본부장은 이날 오전 국민의힘 제주도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주 발전을 어느 한 쪽에 기정사실화 된 선택을 제주가 할 경우 제주의 기회와 몸 값이 약해진다”며 “정권교체는 제주의 미래를 위해서도 기회를 넓히고 발언권을 넓힐 수 있다는 점을 도민들께서 잘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원 본부장은 “제주는 제주공항과 제2공항을 균형 있게 발전시켜야 한다”며 “또한 제주 관광 산업을 새롭게 발전시키기 위해서 관광청을 설립해 과감하게 제주 발전의 새로우 그림을 그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원 본부장은 “농수산물 해상운송비 지원과 4·3배보상, 환경보전기여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공약을 안 주느냐는 말도 하는데, 국회를 통과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선 공약을 자제한 부분도 있다”며 “이런 제주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윤석열 정부와 민주당 주도 국회 모두 반대하지 못하도록 제주에서 압도적인 지지율을 보여주자”고 피력했다.
김정은 기자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90204
원희룡 "정권교체, 제주 미래·발언권 넓힐 수 있는 기회" - 제주일보
국민의힘 선대본부 원희룡 정책본부장은 6일 “정권교체는 제주의 미래를 위해서도 기회를 넓히고 발언권을 넓힐 수 있는 기회이고, 제주도민이 이를 잘 활용해야 한다 ”고 밝혔다. 원 본부장
www.jejunews.com